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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당사는 귀하의 여행 니즈에 맞는 예약 대행사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합니다. 이 약관을 서비스 및 tripsta.kr의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전에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을 사용하거나 예약을 할 때, 귀하는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약관('계약' 또는 '계약서')은 귀하가 당사를 통해 여행 관련 상품을 구입할 때, 법적으로 당사에 기대하는 바와 고객으로서 귀하의 의무를 설명합니다.
 

콘텐츠

웹사이트의 사용

1.  정의

2. 당사의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

2.1. 당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경우:

3. 관련 계약:

3.1. 당사와의 계약

3.2. 여행 공급 업체와의 계약

4. 예약

4.1. 요금

4.2. 서비스 수수료

4.3. 예약 확인

4.4. 변경 및 취소

4.4.1. 귀하에 의한 변경 및 취소

4.4.1.1. 환불

4.4.1.2. 항공권 취소 또는 변경

4.4.2. 공급 업체에 의한 변경 및 취소

4.4.3. 당사에 의한 취소

5. 요금 및 지불

5.1. 요금

5.2. 지불

6. 항공편에 대한 특별 조건 및 정보

6.1. 가격

6.2. 환불

6.3. 전자 티켓

6.4. 저가 항공사

6.5 수화물

6.6. 비동반 소아

7. 여권, 비자 및 보건에 대한 조건

8. 보상

9. 이 웹사이트의 저작권, 상표, 소프트웨어

10. 제3자 사이트로의 링크

11. 보증, 면책 조항 및 책임의 제한

12. 적용 법률

13. 통신 서류

14. 기타 약관

14.1 전체 계약 및 분리 가능 조항

14.2 일반 약관에 대한 변경
 

웹사이트의 사용

이 웹사이트의 사용 조건으로, 귀하는 다음 사항을 보증합니다. (i) 귀하는 18세 이상입니다. (ii) 귀하는 구속력 있는 의무를 수행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가집니다. (iii) 귀하는 이 약관에 따라 웹사이트를 사용합니다. (iv) 귀하는 본인을 위해 또는 법적으로 권한을 위임한 타인을 위한 합법적인 예약을 위해서만 웹사이트를 사용합니다. (v) 귀하는 모든 규칙과 제한을 포함하여 타인을 대신해 수행한 예약에 대해 적용되는 약관에 대해 타인에게 알립니다. (vi) 그리고 이 웹사이트에 귀하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진실되고, 정확하며, 현재 및 완료된 정보입니다. 이 웹사이트에 대한 계정이 있는 경우, 귀하는 계정 정보를 보호하고 귀하 또는 타인에 의한 계정 사용을 감독하고 이에 대한 완전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는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누구든지 이 웹사이트 및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것을 거부하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는 약관의 위반에 한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1. 정의

용어 "당사는", "당사를" 그리고 "당사의"는 refer to 유럽에서 가장 큰 여행사 중 하나인 Tripsta S.A.를 가르키며, 'tripsta'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여행 중심 웹사이트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연락처 정보는 약관의 마지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통신문' 아래를 참조하세요).
당사의 웹 페이지의 문의 카테고리에서 당사의 연락 상세 정보와 운영 시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용어 "귀하" 및 "귀하의"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당사를 통해 예약을 하며, 당사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또한, 약관의 목적을 위해, 다음과 같은 단어나 문구는 해당 문맥이 다르게 지시되지 않는 한 아래와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예약':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수행하여 당사의 확인 또는 수락을 받은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모든 주문. 수락은 귀하로부터 전액 지불받고, 확인 이메일을 보냈을 때(당사 또는 관련 여행 공급 업체로부터) 당사에 의해 결정됩니다(그리고 계약이 체결).

'예약 대행사' 또는 '여행사': 그 사업이 여행 분야의 계약 실현 과정에서 조언 및 정보를 제공하고 중개 역할을 하는 웹사이트 tripsta.kr 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사. 여행사로서 당사 및 당사의 웹사이트는 여행 공급 업체와의 거래에 관련된 인터페이스 역할을 합니다.

'고객' 또는 '클라이언트': 해당 조건에 동의하고 수락한 예약을 하는 사람 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대신하는 사람 .

'서비스': 운송 서비스의 예약과 같은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서비스 수수료'는 당사를 대신하여 귀하에게 청구된 서비스의 총 요금의 일부를 의미하며,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확인 페이지 및 이메일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여행 공급 업체' 또는 '공급 업체': 고객과 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약관에 대한 준수와 함께 서비스를 수행할 책임이 있는 항공사 그리고/또는 여행 분야에서 기타 상품 그리고/또는 서비스 제공자

'Website': http://www.tripsta.kr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2.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

2.1. 웹사이트를 통한 예약:

  • 귀하는 이 계약의 약관 및 귀하의 예약, 여행 일정 또는 웹사이트 콘텐츠 사용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공급 업체의 추가적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는 본인 및 본인이 대표하는 집단을 대신하여 납기 시 모든 금액 지불을 포함한 모든 조건을 준수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가 지불하는 어떠한 보상도 서비스 요금에 상당하는 금액 공제 후의 티켓 구매 가격을 초과할 수 없음에 귀하는 동의합니다.
  • 공항에 계시는 동안 예약과 관련된 문제를 경험하실 경우, 모든 조치를 취하기 전 지원 요청을 위해 저희에게 가장 먼저 문의할 의무가 있다는 것에 귀하는 동의합니다. 당사가 제안하는 모든 해결책을 실행하셔야 하며, 당사의 명시적인 허가 없이는 해결책과 어긋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약관 위반은 다음과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a) 예약 또는 구매의 취소 (b) 예약 또는 구매를 위해 지불한 금액의 상실 (c)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여행에 대한 액세스 거부 (d) 이러한 위반으로 발생되는 비용에 대한 당사의 계좌 인출 권리
  • 귀하는 (a) 당사의 서비스와 웹사이트의 사용과 사용과 관련된 법적인 의무를 질 수 있는 충분한 나이이고, (b) 예약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을 위해 또는 대신하여 행동할 수 있도록 권한을 법적으로 부여 받았고, 그들을 대신해 약관에 동의하며, (c) 귀하가 제공한 정보는 사실이며 정확함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 귀하는 여행 일정에 적용되는 모든 약관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야 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 및 귀하의 이름이나 계정을 사용하는 이에게 당사의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의 사용에 대한 재정적인 책임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 귀하는 사용자 이름 및 암호의 사용 가능성을 포함한 웹사이트 활동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재정 또는 기타).

  

3. 관련 계약:

3.1. 귀하와 당사 간의 계약

당사는 서로 다른 여행 공급 업체의 다양한 여행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예약/여행사로 상품 및 서비스를 중개하며, 직접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상품과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는 경우, 이러한 상품 및 서비스와 연계된 여행 공급 업체와 별도로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따라서 당사는 달리 명시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한,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주문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계약 관계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과 관련된 문의나 문제는 해당 여행 공급 업체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여행 공급 업체가 제공하는 여행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고, 웹사이트에 나타난 여행 상품의 적합성 또는 품질에 대해 대변 또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명시적으로 또는 묵시적으로).

  

3.2. 여행 공급 업체와 계약

당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된 모든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해당 여행 공급 업체의 약관(항공사의 요금 규정 포함)이 추가적으로 적용됩니다. 해당 여행 공급 업체의 약관은 지불 절차, 채무 불이행, 책임, 취소, 예약 변경 및 환불(가능한 겨우) 및 기타 제한 사항에 관한 조항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해당 약관을 신중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체크인 시간, 항공편의 재확인 또는 기타 사항과 관련된 모든 항공사 또는 여행 공급 업자의 조건을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특정 항로는 탑승객의 국적 또는 항공사 정책에 따라 왕복 티켓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해당 약관의 모든 자세한 사항은 특정 여행 공급 업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예약

4.1. 요금

요금은 예약 경로의 마지막 단계에서 '지금 구입', '예약 하기' 또는 유사한 사항을 클릭하는 시점에 확정됩니다.
 

4.2. 서비스 수수료

상품 그리고/또는 서비스 예약을 위해 당사의 웹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선택된 여행 공급 업체의 상품 그리고/또는 서비스의 예약 과정 중 당사가 귀하의 대리인 역할을 하고 필요 시 귀하의 이름 및 귀하를 대신하여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를 위한 지불을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에 따라, 예약한 상품에 따른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모든 수수료는 예약 확인 전에 표시됩니다.
  

4.3. 예약 확인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 번호와 함께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때가 주문한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귀하의 계약이 성립하는 시점입니다. 이 확인 이메일에 귀하의 예약에 대한 모든 상세 정보가 제공됩니다. 다음으로, 당사는 귀하의 예약이 항공사 또는 여행 공급 업체의 예약 시스템에 제대로 입력되었으며, 귀하의 지불이 제대로 처리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항공편 예약의 경우, 티켓 발행에 대한 당사의 의무는 명확한 금액으로 지불을 받았을 때 발생합니다. 

모든 상품에 대한 "특별 요청" 옵션(예를 들어 식사, 장애인 시설, 어린이용 시트 등)과 관련하여 당사는 이러한 요청을 보장하지 않지만, 해당 여행 공급 업체에 해당 요청을 전달할 것입니다. 여행 공급 업체에 그러한 특별 요청을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4.4. 변경 및 취소

4.4.1. 귀하에 의한 변경 및 취소

예약된 여행 상품 또는 서비스를 취소 또는 변경하는 능력 및 이를 위한 방법은 특정 항공사의 요금 규정 또는 기타 여행 공급 업체의 약관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주문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을 수도 있거나 충족해야 할 특정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하는 능력에 대한 정보는 예약 과정 중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예약 확인 이메일에 명시되어 있지만, 해당 공급 업체의 취소 및 변경에 대한 특정 약관을 숙지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예약 시점에 약관을 읽고 수락했다고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여기 에서 변경이나 취소에 대한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확인을 요구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어떤 이유로든 해당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 요청이 수신되어 처리될 수 있도록 당사에 연락하는 것은 귀하의 전적인 책임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절차가 완료되지 않아 생기는 기술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필요한 경우 이러한 변경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항공사 및 공급 업체가 이름 변경을 취소로 간주하는 하고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라며, 그에 따른 표준 약관과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예약을 변경하는 경우(취소 또는 변경), 공급 업체의 약관은 물론, 예약 확인에 명시되어 있을 수 있는 당사의 표준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이러한 수수료로 당사에 의해 발생되는 관리 비용을 충당하며, 해당 여행 공급 업체에 의해 직접 부과되는 어떠한 수수료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4.4.1.1. 환불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부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급업체의 취소에 대한 약관뿐만 아니라, 당사의 귀하의 영수증 또는 예약 확인서에 명시된 표준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구입 가격의 환불 비율은(가능한 경우) 공급 업체로부터 해당 금액을 받은 후 환불됩니다. 공급자에 의한 환불 범위 내에서, 당사는 이러한 환불을 돌려 드립니다. 당사는 공급 업체의 환불 실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의 취소 이유가 귀하의 여행자 보험 정책의 약관에 따라 보험 적용이 되는 경우, 보험 회사를 통해 취소 수수료를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의 환불 보증 취소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취소의 이유가 환불 보증 정책의 조건이 되는 경우, 귀하 또는 귀하의 직계 가족(경우에 따라)에게 취소 수수료가 환불될 수도 있습니다.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경우, 예약 시 결제된 서비스 수수료 및 신용 카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항공권을 포함한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예약하고 체크인을 위해 나타나지 않거나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노쇼')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관련 항공사의 정책에 따라 이미 지불한 출발 세금은 환불 받을 수도 있습니다(저가 항공 포함).
 

4.4.1.2. 항공권의 취소 또는 변경
  

항공권 예약과 관련하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취소가 해당 항공사가 취소 수수료를 부과함을 의미하거나, 변경이 예약 비용의 증가를 의미하는 경우, 귀하는 영수증 또는 예약 확인서에 명시된 요금에 이러한 추가수수료나 비용을 지불합니다.

저가 항공사의 취소 및 변경에 대한 조건은 해당 항공사의 약관에 따릅니다. 저가 항공편을 취소하거나 변경하려면 항공사에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통상 저가 항공사의 항공 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저가 항공편을 취소하기로 결정한 경우, 당사의 서비스 수수료 및 모든 변경 관련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만약 취소의 사유가 구입한 보험 정책의 약관에 적용되는 경우, 보험에서 적용 가능한 환불 불가 요금 또는 취소 수수료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편은 반드시 예약 확인 또는 전자 티켓에 표시된 대로 탑승해야 합니다. 예약한 대로 탑스하지 않을 않을 계획이라면, 귀하의 선택 사항을 을 논의하려면 가능한 한 사전에 항공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확인된 예약에 대해 정시에 체크인하지 않는 경우, "노쇼"로 귀하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항공사는 추가 비용 그리고/또는 전체 여행 일정이 취소 그리고/또는 항공권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여권, 비자 등 이민 요건을 준수할 수 없기 때문에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항공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당사는 발생하는 모든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4.2. 공급 업체에 의한 변경 및 취소

 

귀하의 공급 업체와의 계약으로 그들이 예약을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출발 전에 시간이 있을 때, 그러한 변경이 발생한 것을 인지하게 되는 즉시 귀하에게 모든 중요한 변경 사항을 통지하도록 노력할 것이지만, 변경과 변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급 업체의 약관에 따라, 귀하는 일정 변경을 수락, 공급 업체에 의해 가능하게 된 대체 여행 일정의 수락, 또는 예약된 일정의 취소 및 해당 환불 수령 등의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환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저희의 'Best Price Mix' 기능은 가장 저렴한 항공편 조합을 찾아드립니다, 따라서 귀하는 여정의 각 경로 마다 다른 항공사가 배정되어 다른 티켓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개별 티켓은 해당 항공사의 약관이 적용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4.2.1. 항공편 일정 변경  

예약 확인에 표시된 항공 시간은 예약 날짜와 실제 여행 날짜 사이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공 스케줄이 조정되는 경우, 귀하가 연락 정보를 제공하면, 그러한 변경 사항을 통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귀하가 확인한 항공편(그리고 이후 모든 항공편)이 예약된 대로 운항하는 지 항공사에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각 항공편의 예정된 출발 시각으로부터 최소한 72시간 전에 항공사에 연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일부 항공사의 경우, 항공편을 이용할 의사를 필수적으로 확인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항공사 스케쥴 변경에 대한 통제를 할 수 없고 그러한 변경으로 인한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4.3. 당사에 의한 취소
  

명백한 오류가 발생하여(데이터 입력 오류, 계산 또는 오기에 의한 오류 포함) 명백한 실수로 요금이 잘못 표기되는 경우, 요금이 당사에 의해 자동으로 확정되었다 하더라도 귀하의 예약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원한다면 수정된 요금으로 예약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통지받을 것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취소된 잘못된 예약으로 인한 근거나 관련 비용에 대해 당사에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일부의 경우, 귀하가 제공한 과금 및 지불 정보 이외에, 당사는 귀하의 신분 증명에 대한 증거 제출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불이 처리되는 동안 예약과 동시에 또는 이후 임의의 다른 시점에 요청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증거나 신분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어떠한 책임 없이 예약을 취소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당사는 사기 방지 목적으로 언제든지 귀하의 예약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예약 등에 사용된 지불 카드와 제출된 이메일 주소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하는 보안 및 사기 탐지 절차 때문입니다. 그러한 경우에 저희는 그 어떤 법적 책임도 지지 않고 당신의 예약을 취소할 것입니다. 취소에 관한 정보가 담긴 이메일은 당신이 예약할 때 제공했던 이메일 주소로 전송될 것입니다.

 

5. 가격 및 지불

5.1. 가격

Tripsta.kr 웹사이트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기업인 Tripsta S.A.는 유로화를 사용하는 그리스 기업입니다. 다만, 편리한 예약을 위해 지불 금액이 원화로 산정됩니다. 원화 지불 금액을 표시하도록 자동으로 변환되는 통화는 예약 시 대략적인 시간의 공식 환율을 따릅니다. 카드 서비스 제공사에 의해 적용된 환율은 예약 절차 중 당사에서 사용하는 환율과 다르기 때문에 카드에 부과되는 금액이 웹사이트에서 산정한 지불 금액과 약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시 지불 금액은 원화로 산정되지만, 거래에 사용된 카드 종류에 따라 금액이 유로화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예약 절차의 결제 단계에서, 그리고 항공권을 구입하기 전에 부과될 통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드롭 다운 목록에서 카드 종류를 선택할 때 결제 시 부과될 통화 및 정확한 금액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로화로 금액이 부과되는 카드의 경우, 예약 절차의 최종 단계 및 항공권 구입 전 단계에서 유로화로 부과되는 총 금액과 함께 이에 상응하는 금액이 원화로 표시됩니다. 거래 처리 시 카드 발행사에서 적용한 환율을 비롯하여, 은행에서 정한 추가 요금 또는 수수료(환전 수수료와 같은)에 따라, 카드에 결제되는 금액은 웹사이트에서 산정된 지불 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외 카드를 사용할 경우 결제가 해외에서 이루어지므로, 신용카드에 부과되는 최종 금액은 당사의 웹사이트에 지불 금액으로 산정된 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용카드 발행사가 고객에게 청구하는 통화가 원화가 아닌 경우, 당사는 고객의 은행에서 지정한 환율 및 요금 변동과 관련된 일체의 수수료를 비롯하여, 외화 거래에 대해 고객의 카드 발행사에서 부과한 추가 수수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2. 결제

결제는 당사의 웹사이트에 기재된 결제 방식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외의 결제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우편을 통해 보낸 현금 또는 수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고객은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의 세부 정보를 당사에 제공하여 예약에 대한 전체 금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당사는 예약 절차를 완료할 수 있도록 고객의 카드 세부 정보를 해당 여행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행 서비스에 대한 금액이 여러 차례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예약 시 산정된 금액의 총액입니다.

귀하는 당사 또는 허가를 받은 제3자가 항공권 구입 금액의 총액을 결제할 수 있는 권한을 인정합니다. 신용카드로 지불할 경우에는 항공사에서 항공권을 직접 결제할 수 있습니다.

결제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48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연락을 드립니다(48시간 이내에 출국하는 고객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당사는 결제 실패로 인한 차후의 금액 인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예약을 확인하기 전에 인상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사는 결제 과정이 완료된 후 결제 금액을 받기 전에 일체의 티켓, 확인서, 쿠폰 또는 기타 여행 관련 문서를 발급할 의무가 없습니다. 모든 경우에 주문하신 서비스에 대한 총 금액을 결제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타인의 신용카드로 결제가 진행될 경우, 당사는 카드 소지자가 작성한 서면 허가를 요구합니다. 당사 또는 여행사는 신용 카드 발급자가 요청할 경우 신용카드 청구지 주소 또는 이메일 주소로 전자 티켓, 확인서, 전자 상품권 또는 기타 여행 관련 문서를 제공할 권리를 갖습니다. 예약 시에는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결제 및 예약 확인이 완료되면 Tripsta S.A.에서 필요한 모든 세금 관련 문서(영수증, 청구서)를 예약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

인보이스/영수증에 대한 발급을 요청하는 경우, 관련 칸에 데이터 입력 시 각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기발행된 송장에 귀하에 의해 잘못 명시된 세부 사항에 대한 변경을 청구하면 13,000 KRW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6. 항공편에 대한 특수 약관 및 정보

6.1 가격

서비스 요금 등의 일부 요금은 티켓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예약 과정 중에 추가됩니다. 다만, 요금, 세금, 할증료 및 추가 요금 명세서 및 총 티켓 가격은 예약 시 여러 단계에 걸쳐 표시됩니다. 예약을 확인하기 전 최종 단계에서는 개괄적인 총 금액이 표시됩니다. 제출을 클릭하면 금액 및 항공권 구입에 동의하게 됩니다. 그 후 가격이 표시된 예약 확인 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6.2. 환불

일부 경우, 항공편에 탑승하지 못한 고객께서는 항공사 이용 약관에 따라 항공권 구입 시 부과된 금액의 일부를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 및 정부에서는 승객에게 세금, 수수료, 요금, 할증료(TFCS)를 부과하게 되는데, 이는 승객이 실제로 출국할 경우에 공항 또는 정부에 지급되므로, 대부분의 항공사에서는 티켓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이러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유동 요금 티켓을 구입하지 않은 한 기타 TFCS(유류 할증료 또는 예약 수수료)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항공사에서는 TFCS 환불 시 행정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환불 가능한 금액을 청구하려면, 여기 에서 서면 동의를 보내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따라 귀하는 당사가 환불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예정된 출국 날짜로부터 12개월 이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포기함에 동의합니다.

항공사에서 티켓을 직접 발행했거나 항공편을 직접 결제한 경우, 해당 항공사에 직접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환불 절차는 예약 시 사용된 결제 양식으로만 처리되며, 모든 환불금은 해당 항공사의 정책 및 당사의 환불 서비스 비용의 대상이 됩니다. 고객은 환불 가능한 금액에서 해당되는 환불 서비스 비용을 공제할 수 있는 권한이 당사에 있음에 동의합니다.

위와 같이 금액을 공제한 후 금액을 결제한 회사에 의해 본래의 예약 시 사용한 결제 카드에 해당 금액을 환불 받게 됩니다.

적용된 일체의 서비스 요금은 변제 대상이 아닙니다.

항공권 예약 환불은 최대 6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항공사로부터 금액을 받게 되면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당사는 항공사의 환불금 지급 불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3. 전자 티켓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티켓은 전자 티켓으로, 적은 양의 종이를 사용하여 항공권을 예약하는 방식입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항공권 예약 시스템에 전자식으로 저장됩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예약 확인 이메일을 보낸 후에 개별적으로 전자 티켓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항공권 체크인 시 전자 티켓을 제시해야 합니다. 48시간 이내에 전자 티켓을 받지 않은 경우 이메일로 문의하십시오.

당사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에 따라 예약을 진행하므로 고객의 전자 티켓이 잘못된 이메일 주소 또는 스팸 메일 설정으로 인해 수신되지 못할 경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이메일 주소 또는 연락 가능한 전화 번호를 변경할 경우 즉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또한, 고객은 여권에 기재된 이름이 티켓 및/또는 예약 확인서의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약 시 승객 이름, 항공편, 날짜 및 여행 일정 등의 모든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당사에서는 잘못된 정보를 수정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게 되지만, 고객과 당사 및 항공사에 의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비용은 고객이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각 항공사에는 전자 티켓과 관련된 고유의 규정과 규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규정 및 규제에 대한 불이행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고객이 출국 전에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여 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도록 권고합니다.

예외적인 경우, 당사의 권한 밖에서 발권이 제한됨으로써 예약을 완료하도록 확인된 예약 정보를 항공사에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예약 확인 후 48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하게 되며, 환불 또는 다른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이전에 예약한 항공권보다 금액이 높은 항공권을 선택하실 경우 고객은 그에 따른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6.4. 저가 항공사 항공편

항공편 검색에 저가 항공사가 포함될 경우 당사는 저가 항공사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항공권을 구입하실 경우에 대해 고객을 대신하여 예약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해당 저가 항공사와 계약하게 되며, 항공사 이용 약관에 대상이 됩니다.

저가 항공사로부터 개별 이메일의 전자 티켓과 함께 확인 이메일이 수신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가 항공사에서는 또한 위탁 수화물, 공항 체크인, 선호 좌석, 기내 엔터테인먼트(이용 가능한 경우), 기내식, 음료 및 스낵 등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달리 명시되지 않은 한 항공권 티켓 요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약 시 요금에 대한 전체적인 세부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공사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수화물 허용 등에 대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사는 발생되는 추가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고객이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여 추가 서비스를 신청하고 비용을 확인하도록 권고합니다.

 

6.5 수화물

 

수화물 허용 및 정책은 항공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예약한 항공사에 직접 문의하여 수화물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예약한 항공편에 수화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예약 후 수신되는 이메일에 기재된 항공편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1) 이지젯, 라이언 에어, 위즈 에어 같은 항공사는 저가 항공사로 간주되며, 위탁 수화물은 항공편 예약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공항에서 추가 수화물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하므로, 당사는 출국 전에 온라인에서 수화물을 추가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항공사 예약 참조 번호 및 예약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숙지해야 합니다. 이지젯, 라이언 에어, 위즈 에어 같은 일부 항공사의 경우, 예약 확인과 함께 개별적으로 발송된 이메일에 있는 계정 정보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예약하신 항공사를 확인하고 "예약 관리" 링크에 접속하여 예약 정보에 수화물을 추가하도록 하십시오.

2) 일부 풀 서비스 항공사(특히 에어 프랑스 및 KLM)에서는 수화물이 포함되지 않는 더욱 저렴한 금액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항공편을 선택한 다음 항공편 정보 섹션을 확인하여 수화물이 요금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포함되지 않은 경우, 개별적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경우 이 서비스는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게 공항의 수화물 추가 요금이 더 비싸므로,수화물은 체크인 전에 추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6.6. 비동반 소아

비동반 소아는 보호자 없이 출국하는 6세~11세의 어린이를 의미합니다. 연령은 항공사 정책에 따라 상이하므로, 항공사에 문의하여 확인하십시오.

여러 항공사에서는 탑승 시부터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미성년자 승객을 인도하는 서비스를 제공(또는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비동반 소아 서비스라고도 불립니다. 미성년자 승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항공사에서 먼저 승인해야 합니다. 다만, 항공사마다 비동반 소아에 대한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항공사에 따라 비동반 소아 서비스가 5세에서 14세의 아동에게는 의무인 반면, 15세에서 17세 청소년 승객에 대해서는 선택 사항일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세부적인 정책, 비용 및 서비스는 항공사에 문의하여 확인하도록 하십시오.

 

소아(일반적으로 5세 미만) 승객은 비동반 소아 서비스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보호자가 같은 항공기 구획 내에 동반해야 합니다. 다만, 12세에서 17세 사이의 승객은 성인 요금에 해당되더라도 18세 이상의 승객이 동반하지 않는다면 비동반 소아를 동반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동반 소아 서비스에는 비용이 부과됩니다.

미동반 미성년자 서비스 이용시, 항공사는 공항까지 미성년자를 데리고 오는 사람이 누구인지, 목적지에서 미성년자를 맞이할 사람이 누군지를 알아야 합니다.

자국 이외의 국가로 출국하는 특정 국적의 미성년자 승객은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거나 부모 또는 법적 보호자 이외의 승객을 동반할 경우 특별 요건의 대상이 됩니다. 예를 들어, 해당되는 미성년자 승객은 법적 보호자 또는 여행을 허가하도록 법적 양육권을 가진 부모의 서명이 기입된 여행 동의서를 휴대해야 합니다.

비동반 소아 승객 예약은 전화 상으로만 가능합니다.

또한, 티켓을 구입하기 전에 항공사에 연락하여 비동반 미성년자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7. 여권, 비자 및 건강 요건

모든 여권, 비자, 여정에 적용되는 기타 입국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를 위해 여행 전에 해당 목적지 방문 시 비자가 필요한지에 대한 여부를 관할 대사관 및/또는 영사관에 잘 확인해야 합니다. 비자 취득이 필요할 수도 있는 여정상 모든 경유지도 잊지 말고 함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귀하가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못하여 여행을 할 수 없는 경우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이에 대한 지원이나 조언을 제공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자 및 환승 비자 취득, 입국 수속은 국가마다 다르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필요한 모든 정보는 여정에 기재된 모든 국가의 관할 대사관이나 영사관, 또는/및 목적 국가의 대사관 및 영사관뿐만아니라 항공사에도 문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최종 목적지(비행기를 갈아타지 않고 경유하는지 여부와 관계 없이)로 비행 도중 경유하는 국가에서도 일반적으로 환승 비자 또는 복수 입국 비자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당사는 여행 시 신분 확인 및 기타 문제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여권의 유효 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을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도착 후, 여행자의 여권 유효 기간이 최소 3-12개월 이상 남아있을 것을 요구하는 국가도 있음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8. 배상

귀하는 1) 본 계약을 위반하거나 2) 제3자의 모든 법 또는 권리를 위반하거나 3) 당사의 웹사이트를 사용한 결과로 귀하나 제3자에 의해 발생한 일체의 청구, 소송 사유, 요구, 손해, 피해 또는 기타 비용(합당한 법적 비용 및 회계 비용 포함)에 대해 당사 및 그의 자회사와 일체의 제공업체 및 여기에 속한 임원, 이사, 직원 및 대리인에게 배상할 것에 동의합니다.

 

9. 본 웹사이트의 저작권, 상표권 및 소프트웨어

문자, 그래픽, 로고, 버튼 아이콘, 이미지, 오디오 클립 및 소프트웨어(이하 콘텐츠)와 같은 당사의 웹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는 당사 또는 당사의 콘텐츠 제공업체가 보유한 자산이며, 국제저작권법 및 기타 지적재산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의 편집저작물(제출, 선정, 수집, 배열, 조합 행위를 가리킴)에 해당되는 지적재산권은 본 웹사이트를 관리 및 운영하는 기업의 독점물이며 구제저작권법 및 기타 지적재산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소프트웨어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당사나 당사의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저작물이며, 국제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법에 해당됩니다. 별도의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 이 계약 외에 본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재생산, 수정, 배포, 전송, 재발행, 전시 또는 공연하는 행위를 포함하여, 콘텐츠 및/또는 소프트웨어 사용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 있는 특정 소프트웨어 및 콘텐츠의 소유권 또는 라이선스는 당사 또는 그의 공급업체에 있으며, 이를 사용 시 부가적인 약관의 대상이 됩니다.

 

10. 타 사이트 링크

당사의 웹사이트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목적으로만 타사 웹사이트 링크가 제공됩니다. 따라서 접속하는 모든 링크가 바이러스, 웜, 트로이 목마 또는 기타 시스템을 파괴하는 요소로부터 안전하도록 사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링크의 웹사이트 또는 이에 포함된 일체의 콘텐츠에 대해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 콘텐츠 또는 일체의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보증, 면책 및 책임 제한

당사 또는 제공업체에서 웹사이트에 제공 또는 게시하는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에는 가격 오류를 포함하여 잘못된 정보나 오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사 및 그의 자회사는 이러한 사실에 대한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으며,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정보(여기에는 가격, 사진, 일반적인 제품 설명 등이 포함되며, 여기에 국한되는 것은 아님)와 관련된 일체의 오류나 기타 부정확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웹사이트에 표기된 일체의 가격 오류 및/또는 잘못된 가격으로 인해 보류 중인 예약을 정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이 경우, 가능하다면, 보류 중인 예약을 올바른 가격으로 유지할 기회를 제공하거나 위약금 없이 예약을 취소합니다.

제공업체에 대한 일체의 평점은 일반적인 가이드라인으로서, 당사는 이러한 평점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특정 제품 및 서비스의 이용 가능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일체의 목적으로든 당사의 웹사이트에 포함되었거나 당사가 제공하는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의 적합성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당사에 의한 일체의 제품 또는 서비스 포함이나 제공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보증이나 권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는 일체의 보증 없이 제공됩니다. 당사는 웹사이트, 웹사이트 서버 또는 당사나 제공업체에서 발송한 이메일에 바이러스가 없거나 기타 유해한 구성 요소가 포함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일체의 보증 및 조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여기에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소유권 및 비침해성의 묵시적 보증 및 조건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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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제한에도 불구하고 위에 설명된 경우로부터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되는 일체의 손해 또는 피해에 대해 당사에 책임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그 총액은 귀하가 본 웹사이트에서 거래 시 당사에 지불한 서비스의 요금 또는 미화 100달러 또는 현지 통화로 그에 상당하는 금액

법적 책임은 당사자간의 위험 분배를 반영하여 제한됩니다. 이용 약관에 명시된 일체의 제한된 구제책이 본질적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으로 간주될 지라도 본 절에 명시된 제한 사항은 효력을 갖고 적용됩니다.

 

12. 준거법

본 웹사이트는 그리스 기업에 의해 운영되며, 본 계약은 그리스법의 영향을 받습니다. 귀하는 본 웹사이트 사용으로 인한 또는 이와 관련한 일체의 분쟁 발생 시 그리스 아테네의 전속 관할 및 재판지에 동의합니다.

 

13. 연락

뉴스레터 및 기타 할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 수신을 중지하려면(해지), 이메일의 구독 해제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거나  연락해 주십시오.

 

14. 기타 이용 약관

14.1 완전 합의 조항 및 계약 분리 조항

이용 약관에는 해당 주제와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완전 합의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러한 이용 약관의 일부(하나 이상의 이용 약관 조항 또는 이러한 조항의 하위 조항, 절 또는 그의 일부 포함)가 적용법에 따라 어떠한 이유로든 법적 효력을 상실하거나 시행할 수 없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해당 부분이 이용 약관에서 누락된 것으로 간주되며, 나머지 이용 약관 조항의 유효성 및/또는 시행 가능성은 어떠한 방식으로든 누락의 결과에 따라 영향을 받거나 손상될 수 없습니다.
 

14.2 일반 이용 약관 변경

당사는 사전 고지 없이 이러한 이용 약관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권리를 갖습니다. 현재 이용 약관의 버전은 모든 변경 사항의 효력이 발생하는 날부터 웹사이트에 표시됩니다. 고객이 이용 약관에 대한 일체의 변경 사항 이후로 계속 웹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이러한 변경 사항에 동의함을 나타냅니다.

  

버전: 02/05/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