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항공편

예약 절차

  1. 항공편은 어떻게 예약합니까?
  2. 항공편을 선택했지만 요금을 더 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는 가장 늦은 시간은 언제입니까?
  4. 예약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5. 항공편을 예약했지만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6. 확인 이메일을 받았지만 오류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7. 전자 티켓은 어떻게 받습니까?
  8.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9. 전화 또는 이메일 예약에 대해서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까?
  10. 단체 예약을 할 수 있습니까?
  11. 유아도 자신의 항공권을 받습니까?
  12. 여권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3. "Miss" 대신에 "Mrs". 맞습니까?

결제

  1. 항공편 예약은 어떻게 결제합니까?
  2. 신용카드는 언제 결제됩니까?
  3.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tripsta.kr 웹사이트는 얼마나 안전합니까?
  4. 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위해 예약할 수 있습니까?
  5. ₩(으)로 결제됩니까?
  6. 제 신용카드에 요금이 부과되었지만 확인이메일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제 예약이 성공적이었나요?
  7. 선승인은 무엇이고 제 신용카드에 걸린 사용보류는 언제 해제되나요?
  8. 새로운 예약을 하고 싶지만, 제 계정이 사용보류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보류가 즉시 해제될 수 있습니까?

특별 요청

  1. 동반자 없는 어린이를 위해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2. 장애인 및 거동이 불편한 사람은 비행기로 여행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3. 특별 기내식(예를 들면, 채식 기내식)을 원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4. 예약에 휠체어 지원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무엇을 해야 합니까?
  5. 애완 동물을 가져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변경 및 취소

  1. 항공편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2. 변경 수수료가 있습니까?
  3. 승객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4. 항공편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5. 취소 수수료가 있습니까?
  6.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7. 항공사가 비행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면 어떻게 됩니까?
  8. 제 예약을 수정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만 제 항공편은 다수의 항공사에 걸쳐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떤 약관이 적용됩니까?

체크인 및 탑승

  1. 항공편의 출발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까?
  2. 여행을 하려면 전자 티켓 이외에 어떤 서류가 필요합니까?
  3. 어린이는 여행용 서류가 필요합니까?
  4. 체크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5.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6. 유아는 어디에 앉습니까?
  7. 항공사는 연령 카테고리를 어떻게 정의합니까?
  8. 기내 클래스는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수하물

  1. 기내 수하물/위탁 수하물의 허용 중량과 규격은 얼마입니까?
  2. 수하물을 기내에 반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노트북을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까?
  4. 전자 장비를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까?
  5. 특수 장비(예, 스키 장비)를 기내에 반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상용고객 우대제도

  1. 상용고객 우대제도(FFP)란 무엇입니까?
  2. 상용고객 우대제도에 어떻게 가입할 수 있습니까?
  3. 상용고객 우대카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tripsta.kr를 이용하여 항공편을 예약하고 싶습니다. 혜택을 받지 못합니까?
  4. 지금 이용하는 항공사가 아닌 다른 항공사의 상용고객 우대제도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저가 항공사

  1. 예약 이후에 저렴한 전자 티켓을 받게 됩니까?
  2. 저가 항공사로 예약했습니다. 웹 체크인이 필요합니까?
  3. 이번에 저가 항공사를 이용합니다. 수하물은 어떻게 추가합니까?
  4. 저가 항공사는 비즈니스석 또는 일등석을 제공합니까?

고객 지원

  1. 이메일 문의에 대한 답변은 얼마나 걸립니까?
  2. 이메일 요청을 보내고 자동 회신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예약 절차 다시 위로 올라가기

항공편은 어떻게 예약합니까?

항공편을 검색하려면 여행 정보(목적지, 날짜, 승객수)를 입력해야 합니다. 모든 조합의 항공편이 낮은 가격순으로 표시됩니다.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뒤따릅니다.

항공편을 선택했지만 요금을 더 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a) 선택한 항공편 또는 요금이 적용되는 마지막 좌석이 예약 도중에 판매되는 상황. 예약 확인 메시지를 수신하기 전에는 선택한 항공편이 여전히 선택 가능하다는 보장이 없음에 유의해 주십시오.
b) 불충분한 시스템 리로드 시간으로 인해 더 이상 선택할 수 없는 좌석이 표시되는 상황.

이러한 상황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상황이 발생하면 문의해 주십시오.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는 가장 늦은 시간은 언제입니까?

항공편 예약은 여행 당일에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출발 시간 전에 정확한 시간은 출발 목적지와 출발 목적지의 현지 시간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약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포함한 페이지가 표시되는 경우, 예약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예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시에 예약 번호와 예약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항공편을 예약했지만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이는 예약 과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잘못 썼거나 확인 이메일이 정크 또는 스팸 메일 폴더에 들어갔기 때문일 것입니다. 주목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에 확인 이메일이 없는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해 주십시오. 그래도 확인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우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확인 이메일을 받았지만 오류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확인 이메일에서 오류를 발견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해 주십시오. 그러나 수정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고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티켓은 어떻게 받습니까?

항공권은 전자 형식(전자 티켓)으로만 제공되며 더 이상 인쇄 형식으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자 티켓은 전자 티켓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된 디지털 파일이고 따라서 분실되거나 잊어버리거나 도난당할 수 없습니다. 전자 티켓은 24~48시간 이내에 귀하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예,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 예약은 문의해 주십시오.

전화 또는 이메일 예약에 대해서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까?

예,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한 예약은 ₩28000정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단체 예약을 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으로는 9명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9명 이상의 단체인 경우, 우편으로 고객 서비스 센터에 요청해 주십시오.

유아도 자신의 항공권을 받습니까?

예, 유아 항공권은 성인이 동반할 때만 발급됩니다. 일반적으로 낮은 요금 및 세금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격이 저렴합니다.

여권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든 항공사는 모든 목적지에 대해 여권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여권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예약 과정에서 이를 입력하도록 요구하거나 아니면 Tripsta가 귀하에게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Miss" 대신에 "Mrs". 맞습니까?

항공권의 "Miss" 호칭은 12세 미만의 어린 여성에게만 사용됩니다. 12세부터는 Mrs. 호칭이 사용됩니다.

결제 다시 위로 올라가기

항공편 예약은 어떻게 결제합니까?

예약은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으며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카드는 비자, 비자 일렉트론, 마스터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다이너스 클럽 및 유로라인입니다.

신용카드는 언제 결제됩니까?

신용카드는 5단계(결제)에서 요구되는 신용카드 정보를 제공한 후에 결제됩니다. 이 단계에서 화면 하단에 있는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테이터가 시스템에서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tripsta.kr 웹사이트는 얼마나 안전합니까?

신용카드 정보는 보안 서버를 통해 전달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최신 보안 기술은 개인 정보 및 신용카드 정보를 암호화합니다. 암호화 방식은 표준 기술인 "보안 소켓 레이어"(SSL)입니다. 추가 안전을 위해 무단 접속으로부터 서버와 시스템을 보호하는 방화벽을 사용합니다.

내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위해 예약할 수 있습니까?

예, 자신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위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 소지자는 그 사람의 연락처(이메일 및 전화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담당자가 신용카드 소지자에게 연락하여 추가 정보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으)로 결제됩니까?

Tripsta.kr 본사는 그리스에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 ₩(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표시되지만 유로화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거래는 현지 통화 또는 유로화로 결제됩니다. 이는 예약할 때 사용하는 신용카드/직불카드의 종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약 절차의 결제 단계에서 어느 통화(현지 또는 유로화)로 결제될지 알 수 있습니다. 드롭 다운 메뉴에서 신용카드 종류를 선택할 때 결제될 통화와 정확한 금액이 표시됩니다.

유로화로 결제되는 경우, 다음이 적용됩니다:
예약 절차의 마지막 시점에서 총금액이 유로화로 표시됩니다. 유로화로 변환하기 위해 사용되는 환율(FX)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공식 자료를 이용합니다.
발행 은행이 추가 비용 및/또는 별개의 환율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 신용카드에 요금이 부과되었지만 확인이메일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제 예약이 성공적이었나요?

아닙니다. 예약절차 중에 선택한 여정표에서 일시적인 항공사의 기술적 문제로 예약하려고 하는 항공권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금액의 선승인이 이미 처리되었으며 예약이 실패하였습니다.

선승인은 무엇이고 제 신용카드에 걸린 사용보류는 언제 해제되나요?

선승인은 온라인거래 중에 일어날 수 있는 신용/직불카드로부터 해당 잔고의 특정금액을 사용보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 이유로 인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다중 시스템을 통한 거래 상의 소통오류, 만료된 쇼핑세션, 카드소유주의 은행으로부터의 결제승인의 연기. 선승인은 부과되는 것이 아니지만 은행계좌 간의 불필요한 송금을 방지하기 위해 거래가 완료될 때까지 소유주의 계정에서 해당 금액을 사용보류하는 은행의 절차입니다. 따라서, 거래가 실패할 경우 당신에게 금액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Tripsta는 사용보류가 해제되도록 은행에 자동취소요청을 보냅니다. 이 요청은 명확히 저희 회사가 해당 요금을 부과할 의사가 없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계정에서 사용보류를 해제하는 것은 은행의 책임이며 계정에 사용보류된 금액을 되돌려 받게 되는 때는 그 정책에 달려 있습니다.

문제가 있을 경우, 은행에 연락하여 이 문제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새로운 예약을 진행하길 원하시면 다른 브라우저에서 다시 시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새로운 예약을 하고 싶지만, 제 계정이 사용보류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보류가 즉시 해제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은행으로 실패한 거래에 대한 취소요청을 하는 것 이외에, Tripsta는 사용보류가 조속히 해제되도록 하는 은행의 절차 혹은 정책에 관여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희 쪽에서 요청이 보내진 후에도, 일부 은행은 정책에 따라 사용보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은행에 연락하여 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권장합니다.

특별 요청 다시 위로 올라가기

동반자 없는 어린이를 위해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까?

오(5) 세 미만의 어린이는 십오(15) 세가 넘는 동반자 없이는 탑승할 수 없습니다. 동반자 없는 어린이에 대한 항공권은 전화를 통해서만 발급될 수 있습니다. 동반자 없는 어린이에 대한 정책은 항공사별로 모두 다르므로 항공편 예약 전에 항공사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항공사가 어린이를 위한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비용 및 자격 요건은 항공사별로 다릅니다. 어린이(2~11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및 거동이 불편한 사람은 비행기로 여행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장애인 승객 및 거동이 불편한 승객은 출발 시간 최소 48시간 전에 지원의 필요 및 특성에 대해 항공사 또는 여행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요청이 있으면 보조견의 지원이 보장됩니다. 단, 보조견 이동에 대한 해당 국가의 규정에 따라 통보를 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승객은 출발 시간 2시간 전에 장애인 승객 및 거동 불편 승객을 위해 공항에 마련된 지정 장소 또는 체크인 장소에 나와야 합니다.

특별 기내식(예를 들면, 채식 기내식)을 원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특별 기내식을 예약에 추가하려면 문의해 주십시오.

예약에 휠체어 지원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무엇을 해야 합니까?

휠체어 지원을 추가하려면 우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휠체어가 왜 필요한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요구되는 점에 유의해 주십시오.

애완 동물을 가져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객실 또는 짐칸에서의 애완 동물 운송에 관한 규정 및 절차는 항공사 및 목적지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을 진행하기 전에 해당 항공사 또는 우리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예약을 한 경우, 우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변경 및 취소 다시 위로 올라가기

항공편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변경은 각 항공사의 요금 유형과 변경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변경에 대한 문의 또는 요청은 우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수수료가 있습니까?

변경은 각 항공사의 항공권 및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변경할 수 없는 항공 요금이 많습니다. 특히 저가 항공사가 제공하는 항공 요금이 그렇습니다. 변경할 수 있는 요금의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이는 항공사가 부과하는 위약금 및 신규 항공권과 기존 항공권 간의 요금과 세금 차액으로 구성됩니다. 선택한 서비스 패키지에 따라 Tripsta도 변경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승객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이름 변경은 항공사 정책에 따라 거의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름(이름/성씨)을 여권 또는 신분증에 기재된 라틴 문자 그대로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을 잘못 입력해도 시스템은 자동으로 전자 티켓을 발행합니다.

항공편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취소에 대한 문의 또는 요청은 우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가 예약을 취소할 수 있지만 환불 절차는 Tripsta에 의해 처리되어야 함에 유의해 주십시오.

취소 수수료가 있습니까?

취소 수수료는 각 항공사의 요금 유형 및 취소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취소할 수 없는 항공 요금이 많습니다. 특히 저가 항공사가 제공하는 요금이 그렇습니다. 선택한 서비스 패키지에 따라 Tripsta 도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취소의 경우, 고객에 대한 환불은 항공사가 tripsta.kr에 대한 환불 절차를 진행한 후에 처리됩니다. 환불 과정은 일반적으로 취소일로부터 최대 15영업일이 소요됩니다. 은행 업무 절차로 인해 모든 해당 금액이 귀하의 은행 계좌 내역서에 기재되기까지는 7~10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가 비행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면 어떻게 됩니까?

항공사는 일정, 시간, 항공편수를 변경할 수 있고 심지어 항공편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최선을 다해서 영업시간 내에 이메일을 통해 변경 및 취소에 대해 통보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특별히 필요한 경우, 전화상으로도 연락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항공편 변경은 전적으로 항공편을 운영하는 항공사 책임이며 tripsta.kr은 아무런 책임이 없음에 유의해 주십시오.

제 예약을 수정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만 제 항공편은 다수의 항공사에 걸쳐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떤 약관이 적용됩니까?

저희의 'Best Price Mix' 기능은 가장 저렴한 항공편 조합을 찾아드립니다, 따라서 귀하는 여정의 각 경로 마다 다른 항공사가 배정되어 다른 티켓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개별 티켓은 해당 항공사의 약관이 적용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탑승 다시 위로 올라가기

항공편의 출발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까?

항공편의 출발 시간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가 아닙니다. 그러나 귀하가 선택한 항공편이 변경될 수도 있으므로 해당 항공사 또는 공항에 출발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사무실은 가능한 한 항공편 변경 사항을 알려 드리도록 노력하지만, 기상 문제, 파업 또는 귀하의 항공편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사유가 발생할 경우, 귀하가 직접 항공사 또는 공항에 문의해야 합니다.

여행을 하려면 전자 티켓 이외에 어떤 서류가 필요합니까?

여행을 하려면 각 승객은 공식 문서가 있어야 합니다: 여권, 신분증(라틴 문자로 된 신분증은 경우에 따라서 인정됩니다). 목적지에 따라 일부 국가 출신 여행자는 비자/통과 비자 또는 ESTA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승객은 대사관에 문의하여 필요한 여행 서류를 숙지해야 합니다. 또한, 일부 목적지는 여권 유효 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이어야 함에 유의해 주십시오. 여행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것은 승객의 책임입니다.

어린이는 여행용 서류가 필요합니까?

예. 성인과 마찬가지로 어린이도 여권 및 해당 국가의 비자가 필요합니다.

체크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자 티켓에 포함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은 출발 24시간 전 그리고 직접 공항에서는 출발 2시간 전에 체크인해야 합니다).

좌석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좌석은 출발하기 전에 항공사 웹사이를 통하거나 직접 공항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특별한 경우, 우리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는 좌석을 제공하는 항공사도 있습니다.

유아는 어디에 앉습니까?

유아는 성인의 무릎에 앉힙니다. 항공사는 성인 여행자 한 명당 한 명의 유아만 허용한다는 점에 유의해 주십시오. 아이를 무릎이 아니라 별도의 좌석에 앉히고자 하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는 연령 카테고리를 어떻게 정의합니까?

성인은 보통 십이(12) 세 이상의 승객으로 간주합니다.
어린이는 보통 이(2) 세와 십일(11) 세 사이의 승객으로 간주합니다.
유아는 보통 이(2) 세 미만의 승객으로 간주합니다.

기내 클래스는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항공기의 유형 및 항공사가 구성하는 좌석 배치에 따라 세 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이코노미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는 보통 객실 대부분의 좌석을 차지합니다. 요금이 저렴하고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적게 제공됩니다.
비즈니스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비싼 비즈니스 클래스는 더 많은 서비스 및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과 분리되어 있고 항공기의 앞부분에 위치합니다.
퍼스트 클래스
퍼스트 클래스는 가장 비싸며 럭셔리 클래스로 분류됩니다. 항공기의 전면 디파트먼트에 위치하고 더욱 편안하지만 적은 수의 좌석 그리고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웹 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오.

수하물 다시 위로 올라가기

기내 수하물/위탁 수하물의 허용 중량과 규격은 얼마입니까?

기내 수하물:
기내 수하물의 허용 중량은 항공사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항공사는 한 개의 수하물만 기내 반입을 허용합니다. 유럽 연합의 규정에 따르면 기내 수하물의 규격은 다음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56cmx45cmx25cm(손잡이, 옆 주머니, 바퀴 포함).

위탁 수하물:
일반적으로 승객당 20kg 이하의 수하물 한 개만 허용됩니다.

어떤 경우든, 위탁 수하물/기내 수하물의 허용 중량 및 규격은 항공사에 따라 다르고 항공사의 정책에 달려있다는 점에 유의해 주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승객은 정확한 허용 중량과 규격에 대해서 항공사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추가 수하물/중량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발생하고 이는 각 항공사의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수하물을 기내에 반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승객은 다음 품목을 수하물에 넣어 운송할 수 없습니다: 압축가스:

급속 냉동, 가연성, 불연성 및 독성 가스.
산, 알칼리, 수은 및 납 전지와 같은 부식성 물질.
폭발물: 탄약, 폭죽, 플레어, 권총, 종이 화약 및 모든 유형의 총기.
인화성 액체 및 고체: 라이터 기름, 성냥, 페인트, 컬러 용매 및 라이터. 
방사성 물질.⏎ 내장 경보장치가 포함된 가방 및 서류 가방.⏎
산화제. 
독성 및 감염성 물질.
자성체와 같은 위험 물질, 불쾌감 또는 짜증을 유발하는 물질.
공항 검색대를 지나 기내에 반입하려는 수하물에 포함된 액체류. 위탁 수하물 및 최대 100mL 용량의 용기에 들어 있는 액체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용기는 최대 용량 1리터의 지퍼가 부착된 투명한 비닐 백에 휴대해야 합니다. 액체류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물, 음료, 수프, 시럽, 연고, 로션, 오일, 향수 스프레이, 모든 종류의 젤, 면도용 거품과 같이 가압 용기에 든 액체류, 방취제, 치약을 포함한 로션, 액체 고체 혼합물 및 유사한 농도의 기타 품목.⏎ 예외적으로 다음 품목은 기내 수하물로 운송할 수 있습니다: 의약품, 식이 식품 및 비행 중 필요하다고 간주하는 유아식. 그러나 승객은 그 필요성을 증명하도록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기내에서 또는 검색대 너머에 있는 공항 아울렛에서 구매한 음료와 향수 같은 액체류. 이러한 물품은 특수 밀봉된 봉투에 넣어 판매하고 있으므로, 승객은 여행 도중 탑승 및 환승 시 기내 수하물 검색 통과 전에 개봉해서는 안 됩니다. 미국 법률에 따라 미국행 항공편에서는 위탁 수하물 및 기내 수하물에 어떠한 종류의 라이터도 운송 또는 소지할 수 없음에 유의해 주십시오.
위의 목록은 모든 제한 품목을 포함하고 있지 않음에 유의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공항 또는 항공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노트북을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까?

승객은 노트북을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트북은 수하물에서 꺼내서 별도로 보안 검색을 받아야 합니다.

전자 장비를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까?

승객은 장치(예, 소형 TV, 라디오 등)를 기내에 반입할 수 있지만, 더 빠른 수속을 위해서는 별도로 공항 보안 검색을 받아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해당 항공사에 직접 문의해 주십시오.

특수 장비(예, 스키 장비)를 기내에 반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특수 장비는 승객이 기내로 반입할 수 있는 무료 허용 중량에 포함되지 않고 따라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요금은 특수 장비의 유형, 중량 및 규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특수 장비를 반입하고자 하는 경우, 우리에게 연락할 것을 권합니다. 그러나 추가 요금은 항공사에 직접 지불해야 함에 유의해 주십시오.

상용고객 우대제도 다시 위로 올라가기

상용고객 우대제도(FFP)란 무엇입니까?

상용고객 우대제도는 항공사가 자신의 항공사를 이용하는 상용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상용고객 우대제도에 어떻게 가입할 수 있습니까?

각 항공사가 규정한 조건에 따라 일반적으로 이 우대제도에 가입해야 합니다. 항공사의 상용고객 우대제도 및 이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항공사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상용고객 우대카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tripsta.kr를 이용하여 항공편을 예약하고 싶습니다. 혜택을 받지 못합니까?

아니요, 카드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단계(승객 정보)의 승객 이름 아래에 있는 상자를 클릭하여 카드 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예약을 한 경우, 우리에게 연락하여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용하는 항공사가 아닌 다른 항공사의 상용고객 우대제도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상용고객 우대카드는 동일한 항공사 네트워크에 속한 항공사를 이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터키항공과 유나이티드항공은 스타 얼라이언스 네트워크에 속해 있기 때문에 코드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가 항공사 다시 위로 올라가기

예약 이후에 저렴한 전자 티켓을 받게 됩니까?

아니요, 저가 항공사는 전자 티켓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Tripsta를 통해 예약을 완료하면 2개의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하나는 Tripsta가 보낸 것으로 항공사 예약 번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항공사가 보낸 것으로 항공편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가 항공사로 예약했습니다. 웹 체크인이 필요합니까?

예, 대부분의 저가 항공사는 웹 체크인을 요구합니다. 일부 저가 항공사는 직접 공항에서 체크인하는 것을 허용하지만 추가 비용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저가 항공사를 이용합니다. 수하물은 어떻게 추가합니까?

위탁 수하물은 저가 항공사의 항공권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내 수하물은 반입 가능하고 허용 중량은 일반적으로 5-6kg입니다.
수하물을 추가하려면 항공사에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수하물 요금은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

저가 항공사는 비즈니스석 또는 일등석을 제공합니까?

아니요, 저가 항공사는 이코노미석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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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문의에 대한 답변은 얼마나 걸립니까?

요청이 영업시간 내에 수신된 경우, 모든 문의는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이 이루어집니다. 요청이 영업시간 외에 수신된 경우, 다음 영업일에 연락을 합니다. 영업시간 외에 수신된 긴급 문의의 경우, 관련 서비스 제공업체에 직접 문의하기기 바랍니다.

이메일 요청을 보내고 자동 회신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자동 회신 이메일은 귀하의 요청을 수신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이 이메일은 귀하의 요청을 위해 특별히 생성된 고유 거래 번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이메일은 발신 전용입니다.